신한자산운용, '신한 컨택트 알파 목표전환형 2호 펀드' 출시
신한자산운용, '신한 컨택트 알파 목표전환형 2호 펀드' 출시
  • 안정훈 기자
  • 승인 2021.06.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호 펀드, 2개월 만에 8% 수준 성과로 목표전환 성공
(자료=신한자산운용)

신한자산운용이 '신한컨택트 알파 목표전환형 2호 펀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신한자산운용은 지난 2월 우리나라 첫 백신 접종일에 맞춰 신한 컨택트 알파 목표전환형 1호 펀드를 출시한 바 있다. 이 펀드는 출시 후 두 달 만에 8% 수준의 성과를 내며 목표전환에 성공(목표수익률 7%)했다.

정성한 알파운용센터 센터장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증가하면 오프라인 활동 및 컨택트 소비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이러한 국면에 수혜를 입을 기업에 집중했다"며 "2호 펀드 또한 코로나19 회복 국면과 그 이후에 포커스를 맞추어 적극적인 운용을 통해 돌아올 일상에서 투자기회를 포착하겠다"고 밝혔다. 

신한 컨택트 알파 목표 전환형 펀드는 △컨택트 소비(소비 회복 수혜주) △모멘텀 개선 컨택트(재고부족, 글로벌 밸류체인 부활로 확대될 생산활동에 따른 경기민감업종 기회 포착) △성장하는 컨택트(장기성장 테마를 보유한 컨택트 기업)라는 3가지 컨택트 테마를 통해 투자종목을 발굴, 코로나19 이후 투자 기회를 가장 발 빠르게 포착하겠다는 운용전략을 가지고 있다.

신한 컨택트 알파 목표전환형 2호[주식]의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설정일은 28일이며 삼성증권과 신한금융투자, 유안타증권, 키움증권, 하이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현대차증권, KB증권, SK증권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welcometo30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