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공개
NH농협은행,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공개
  • 안정훈 기자
  • 승인 2021.06.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슬로건…배우 한소희·강하늘 섭외
(자료=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를 슬로건으로 하는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배우 한소희·강하늘이 섭외됐다.

광고는 '자신'의 발견과 성장을 핵심가치로 여기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한소희편·강하늘편으로 나눠 2차례 공개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요즘 세대들이 각종 MBTI테스트에 열광하는 이유가 '자신'의 성향을 알기 위한 점이라는 것에 주안점을 삼았다고 밝혔다. 광고 소재인 'NH자산플러스'의 '자산성향·소비패턴·MY목표' 기능을 통해 '자산'뿐 아니라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두고 광고 스토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권준학 행장은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며,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그들과 소통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안정훈 기자

welcometo30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