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시그니엘 커피·디퓨저 정기구독"
롯데호텔 "시그니엘 커피·디퓨저 정기구독"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6.14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엘 서울·롯데호텔 서울&월드 3곳 서비스 개시
시그니엘 서울의 디퓨저 정기구독 서비스. [사진=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의 디퓨저 정기구독 서비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서울·월드를 비롯한 서울시내 특급호텔 3곳을 통해 커피와 디퓨저 등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시그니엘 서울은 시그니엘 브랜드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호텔 PB(유통업자 주도형 상표) 상품을 정기구독 서비스로 제공한다. 커피 마스터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과한 원두만을 블렌딩해 아로마가 살아있는 ‘시그니엘 79’와 ‘시그니엘 123 블렌드’ 커피를 묶어 월 1회씩 구독자가 원하는 곳에 정기 배송한다. 구독료는 1년 기준 86만4000원이다. 이는 일반 가격보다 20% 할인 적용됐다. 

시그니엘만의 시그니처 향인 ‘어 워크 인 더 클라우드(A Walk in the Cloud)’를 담은 디퓨저도 정기구독으로 받아볼 수 있다. 디퓨저 교체 주기를 고려해 1년간 격월로 1병이 제공된다. 일반 구매 대비 10% 할인된 연간 47만5200원이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용문 국가대표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셀렉션을 즐길 수 있는 와인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독자와의 면밀한 상담을 거쳐 기호에 맞춘 와인을 선별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월 1종의 와인이 제공되는 화이트 등급과 매월 2종의 와인이 제공되는 레드·퍼플 등급의 세 가지 와인 구독으로 구분했다. 등급별 연간 구독료는 화이트 60만원, 레드 144만원, 퍼플 360만원이다. 

롯데호텔 월드는 코로나19 시기에 홈파티 수요가 폭증하며 케이크 판매량이 늘어난 점을 감안해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케이크 정기구독 서비스를 한다. 올 7월부터 12월까지 프리미엄 망고 케이크와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등을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이 매월 1매씩 제공된다. 케이크는 수령일 최소 1일전 델리카한스 유선 예약 후 방문 수령할 수 있다. 6개월 구독료는 28만원이다. 7월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