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세컨드 임팩트 2종 공개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세컨드 임팩트 2종 공개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1.05.2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리돈&초월 칼리돈 2배, 앤 보니의 시간상점 등 이벤트 풍성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를 업데이트 하고 딜러 포지션을 담당할 강력한 세컨드 임팩트 영웅 2종 ‘뷔네’와 ‘메피스토’를 추가했다.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를 업데이트 하고 딜러 포지션을 담당할 강력한 세컨드 임팩트 영웅 2종 ‘뷔네’와 ‘메피스토’를 추가했다. [이미지=게임빌]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히트작 ‘별이되어라!’를 업데이트 하고 딜러 포지션을 담당할 강력한 세컨드 임팩트 영웅 2종 ‘뷔네’와 ‘메피스토’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뷔네’는 자신의 딸을 해친 존재를 처치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일반 공격 피해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메피스토는 ‘적혈족’의 철없는 소녀지만 누구보다 강력한 마력을 소유했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킨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칼리돈&초월 칼리돈 2배’, ‘요새전’, ‘앤 보니의 시간 상점’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칼리돈 이벤트에서는 칼리돈 사냥터에서 ‘칼리돈’과 ‘초월 칼리돈 3형제’를 처치하고 ‘칼라르의 혼’, ‘호감도 아이템’, ‘골드’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요새전’은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해 주어진 맵에서 빠르게 전략을 세워 승패를 가르는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콘텐츠 이벤트로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시즌 종료 시 기록 정산을 통해 ‘영웅 컬렉션 카드’, ‘초월의 정수’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앤 보니의 시간 상점’은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벤트 상점으로 다음달 10일까지 열린다. ‘도전자 던전’에서 ‘낡은 구리 동전’을 모아 ‘인피니티 카드’, ‘여신의 기억’ 등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역할수행게임)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