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개최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개최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4.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SNS 계정 통해 진행…LCD 메모 패드·아이패드 등 증정
(사진=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사진=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로 성장 중인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마치며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확장했다.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는 브랜드소개·메뉴소개·창업안내·매장안내·커뮤니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블랙과 레드 컬러를 사용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배경에 불과 캐릭터 등을 활용해 젊고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꾸브라꼬 홈페이지 리뉴얼 2벤트!! 꾸야호를 찾아라”라는 슬로건을 내건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의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는 공식 SNS 채널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1등 당첨자 10명에게 일명 어른패드로 불리는 ΔLCD 메모 패드, 2등 당첨자 1명에게 Δ아이패드, 3등 당첨자 50명에게 Δ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사 관계자는 “2마리 치킨으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2등을 우대하는 이벤트로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을 한 번 더 어필했다”며 “앞으로도 더 재밌고 재치 있는 아이디어와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이종범 기자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