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주니어 화상영어 상품 출시
대명아임레디, 주니어 화상영어 상품 출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3.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분간 읽기·쓰기 등 다양한 수업 진행
(사진=대명아임레디)
(사진=대명아임레디)

대명스테이션 라이프케어 브랜디 대명아임레디가 회원 전용 쇼핑몰 '대명암레디몰'에서 MBC연합캠프 해외온라인 스쿨의 1대 1 주니어 화상영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1대 1 주니어 화상영어는 미국과 캐나다, 필리핀 등 영어권 주니어 교육 전문 교사와 PC, 모바일, 태블릿으로 실시간 화상대화를 나눌 수 있는 서비스다. 평일 중 주 2~5회를 선택해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 사이 원하는 시간에 20분간 읽기와 쓰기 등 다양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수업을 신청하면, 영어원서 5000여 권이 소장된 온라인 도서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맛보기 무료수업이나 사전 레벨테스트 등을 통해 서비스 신청 전 자녀에게 적합한지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나 전화로 1대 1 주니어 화상영어 상담 신청을 남기고, 대명아임레디몰에서 지정된 상품을 결제하면 된다. 결제 후 전문 상담사 안내에 따라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고, 수업을 예약하면 된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안전한 방식으로 자녀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싶은 학부모 고객이라면 비대면 교육을 적극 추천한다"며 "대명아임레디 회원이면 누구나 레디캐시로 전액 또는 부분 결제를 할 수 있어 부담을 최소화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