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스타트업과 '마시는 구강청결제' 선봬
롯데칠성음료, 스타트업과 '마시는 구강청결제' 선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3.1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개발
10일부터 와디즈 펀딩 통해 신청…24일부터 구매 가능
구강청결제 신제품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제공=롯데칠성음료)
구강청결제 신제품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구강케어를 위한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은 파우더 형태의 구강관리 제품을 선보인 스타트업 ‘바른’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입 안 전체에 상쾌함을 줄 수 있는 액상 제품으로, 구강 항균에 도움 되는 것으로 알려진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기존의 구강청결제와 다르게 뱉지 않고 마실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한 모금 분량의 15밀리리터(㎖) 용량과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는 게 롯데칠성음료의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가운데, 입 냄새 퇴치 등 구강 건강과 청결에 관한 소비자 니즈(Needs)가 늘어나는 점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은 일상 속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데일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은 우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10일부터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 24일부턴 2주간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