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딸기홀릭' 프로모션…디저트 '무제한'
CJ푸드빌 '딸기홀릭' 프로모션…디저트 '무제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2.2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신메뉴 전국 매장 출시
(제공=CJ푸드빌)
(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딸기홀릭’ 신메뉴를 25일 전국 매장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봄 시즌 프로모션에 나선다.

올해로 4년째 선보이는 빕스의 딸기홀릭은 전문점 수준의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 즐길 수 있어, 소비자 선호도가 무척 높은 빕스의 봄 시즌 대표 테마다. 올핸 딸기 디저트는 물론, 그릴드 씨푸드 플래터와 함박, 감바스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는 게 빕스의 설명이다. 또, 초코 퐁듀와 즉석 와플 코너를 활용해, 나만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고 부연했다. 

대표 메뉴는 새콤달콤한 생딸기를 활용해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디저트다. 

‘블로썸 생딸기 팝’은 스틱에 꽂은 생딸기와 케이크 팝, 마시멜로를 달콤한 초코 퐁듀에 찍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생딸기 크레이프 케이크’는 겹겹이 쌓은 크레이프 사이에 산뜻한 레몬 크림을 더하고 생딸기로 장식했다. 

이 외에 ‘생딸기 티라미수 타워’와 ‘생딸기 쇼콜라 케이크’, ‘퐁당퐁당 딸기 망고 치즈 케이크’, ‘초코 퐁당 밀푀유 스틱’ 등이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사랑스럽고 달콤한 비주얼과 맛의 딸기 디저트를 취향대로 마음껏 즐기며 봄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은 딸기홀릭 메뉴 출시를 기념해 3월1일부터 5일까지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 누구나 빕스에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25일부턴 빕스 얌 딜리버리를 3만원 이상 주문하고, 포토 리뷰 작성 시 딸기 치즈 케이크와 딸기 라떼로 구성한 ‘딸기 디저트 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