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합산…옥외 광고도 진행
KB국민은행이 작년 12월말에 공개한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가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합산 2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고 국민은행이 1일 밝혔다.
현지에서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 국민은행이 인도네시아 금융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별'이 되겠다는 담대한 포부를 영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가 나왔다는 게 국민은행의 설명이다.
한편, 이번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 캠페인은 영상 광고와 함께 자카르타 공항로 및 시내 LED 전광판 옥외광고로도 노출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은행의 첫인사에 호응해 주신 인도네시아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금융의 별 KB국민은행이 이끌어갈 새로운 인도네시아 금융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