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설 선물세트 출시…프리미엄·실속 다양
서울드래곤시티, 설 선물세트 출시…프리미엄·실속 다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1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와인·타월 등 24종 구성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양한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제공=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양한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제공=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설 연휴를 앞두고 집에서도 고품격 호텔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설 선물세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고향 방문 대신 고가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경향이 높아진 추세를 반영해, 프리미엄 세트 11종과 스마트 실속세트 13종 등 총 24종을 구성했다. 

프리미엄 세트의 경우, 한우세트 3종과 찜갈비세트 1종, 훈제연어세트 2종, 프리미엄 와인 세트 1종 등이 있다. 스마트 실속세트는 파운드케이크세트 3종, 한과세트 2종, SDC 타월세트 2종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설 선물세트는 오는 2월1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 후 직접 픽업 또는 배송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픽업은 서울드래곤시티 1층 로비에서 가능하다. 

배송 가능 기간은 1월27일부터 2월10일까지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겐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서울드래곤시티의 설 선물세트로 소중한 이들에게 사랑과 고마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