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적립·할인 강화한 'MX부스트 시리즈' 출시
현대카드, 적립·할인 강화한 'MX부스트 시리즈' 출시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1.0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 포인트 지급…디자인 12종 마련
M부스트(왼쪽)과 X부스트 상품 플레이트. (자료=현대카드)

현대카드가 7일 '현대카드 M'과 '현대카드 X'에 혜택을 더한 현대카드 'MX부스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카드 M과 X는 특정 영역이 아니라,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과 할인을 적용하는 카드 상품이다.

현대카드는 기존 M·X 상품보다 할인·적립 혜택 범위를 확대하고 디자인 옵션을 추가했으며, 이러한 변화를 '부스트'라는 상품명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먼저, 현대카드 M부스트 시리즈는 현대카드 △M △M2 △M3 부스트 등 3종으로 구성돼있다. 이 상품들은 기본 혜택으로 고객이 월 50만원 이상 사용 시, 가맹점에 따라 포인트 0.5~3%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월 100만원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기본 적립 포인트의 1.5배인 0.75~4.5%를 준다.

특별 적립 혜택도 있다.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해외 직구 이용 고객에게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보너스 리워드로는 100만원 이상 사용 시 1만 포인트를 보너스 리워드로 지급한다.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현대·기아차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쇼핑과 외식, 여행 등 전국 6만5000여곳에 이르는 현대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X부스트 시리즈는 현대카드 △X △X2 △X3 부스트 등 3종으로 이뤄져 있다. 이 상품들은 기본 혜택으로 월 50만원 이상 사용 시 1% 할인하고, 월 100만원 이상 사용 시에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X부스트 시리즈도 특별 적립 혜택으로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와 해외 가맹점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적용한다.

현대카드는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MX부스트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2가지 디자인 옵션을 뒀다. 시리즈마다 디자인 3종씩 제공하고, 현대카드 MX부스트 공용 디자인 3종도 마련했다. 메탈 플레이트 발급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공용 디자인 3종을 제공한다. 이 경우 메탈 플레이트 발급 수수료가 부과된다.

MX부스트 시리즈 상품 연회비는 각각 3·6·9만원이다. 

현대카드 MX부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