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홈파티족 주목"…파스타·밀푀유나베 온라인 할인
탐앤탐스 "홈파티족 주목"…파스타·밀푀유나베 온라인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2.2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탐앤탐스몰' 최대 35% 할인, 배송도 무료
23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반값 판매
탐앤탐스는 12월30일까지 온라인 '탐앤탐스몰'에서 홈키트 3종을 할인 판매한다. (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는 12월30일까지 온라인 '탐앤탐스몰'에서 홈키트 3종을 할인 판매한다.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해, 12월30일 오전까지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파스타와 베이커리 등 홈키트 상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연말, 집이라서 더 따뜻한 HOLIDAY HOME PARTY(이하 홀리데이 홈파티)’라는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파스타 세트와 베이커리 세트, 밀푀유 나베 세트 등 홈키트 3종을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 배송돼, 소비자들이 가격부담 없이 연말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스타 세트는 2·4·6인 세트로 구성됐으며, 매장에서 판매 중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 △미트 토마토 파스타 △베이컨 크림 파스타 등 3종을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파스타 세트에는 신제품 ‘탐앤탐스 스파클링 워터’와 ‘탐앤탐스 바디밸런스 이온’도 포함됐다.

베이커리 세트는 플레인과 블루베리, 어니언 베이글 3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는 ‘베이글 세트’와 허니·갈릭 브레드를 택일해서 즐기는 ‘브레드 세트’, 도그 프레즐 야채맛 1봉이 담긴 ‘프레즐 세트’로 다변화했다. 베이커리 세트에는 탐앤탐스 액상커피 6개가 함께 포함됐다. 

밀푀유 나베 세트의 경우, 최상급 1++ 총체보리한우 불고기 500그램(g)과 국산채소, 샤브육수와 특제소스 2종으로 구성됐다.

탐앤탐스는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탐앤탐스몰에서 홈파티 메뉴 주문후 #탐탐홈파티 #탐앤탐스몰 해시태그와 함께 12월31일까지 인증샷을 남기면, 내달 7일 3명을 추첨해 ‘바이오레즈 다용도 살균기’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유독 힘들었을 2020년이지만, 소비자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기획전으로 기쁜 연말을 맞이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23일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시간에 구매할 경우 최대 47% 할인율이 적용되며, 무료배송 혜택과 이용금액의 5%(최대 5000원)를 탐앤탐스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적립해 준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