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스마일배송 연말 결산' 프로모션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 연말 결산' 프로모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2.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브랜드 41개 상품 특가 판매
15% 할인 쿠폰 매일 2회 제공
스마일배송 연말결산 프로모션 안내(이미지=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연말결산 프로모션 안내(이미지=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옥션은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브랜드와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스마일배송 연말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평일 저녁 8시까지 주문한 여러 가지 상품을 다음 날 합배송 받을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의 배송 서비스다.

이베이코리아는 생필품·가공식품·가전·뷰티·도서 등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P&G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매일유업 △동원 △유한킴벌리 △코카콜라 등 인기 브랜드 41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다우니 섬유유연제 실내건조 1ℓ 6개 △테크 특유취 액체세제 일반리필 2ℓ 4개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33mX24롤 2팩 △맛있는 오뚜기밥 24개 △코카콜라 190㎖ 90캔 등이 있다.

G마켓·옥션 회원 누구나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매일 2회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 할인쿠폰까지 더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양재도 마트뷰티기획팀장은 “스마일배송은 안전, 신속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배송 지역과 상품 카테고리를 꾸준히 확장하며 성장하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스마일배송을 즐겨 찾는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결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