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NC 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
경남은행, NC 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10.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한국시리즈 입장권 지급…내달 8일까지
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의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대표 화면. (자료=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NC 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고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하며 내달 8일까지 'NC 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에 지난 28일 업로드 된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영상을 본 후 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기원 응원 댓글을 달면 된다.

단, 영상 시청 전후 경남은행 TV를 구독해야 하고, 응원 댓글에는 '#BNK경남은행, #야구사랑, #NC다이노스' 세 가지 해시태그를 함께 달아야 한다.

경남은행은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약간명을 추첨해 2020 한국시리즈 입장권을 지급한다.

전정대 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 팀장은 "NC 다이노스 팬과 지역민들이 경남은행TV에 등재된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영상을 시청하고 한국시리즈 직관 행운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C 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 예정인 2020 한국시리즈 입장권은 코로나19 추이와 그에 따른 KBO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입장권 제공이 불가할 경우 그에 상응하는 다른 경품으로 대체될 예정이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