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벨라시타' 개점 4주년 경품 증정 이벤트
'일산 벨라시타' 개점 4주년 경품 증정 이벤트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0.10.1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 증정 등
일산 벨라시타 개점 4주년 ‘4U 감사세일’ 포스터. (사진=요진건설)
일산 벨라시타 개점 4주년 '4U 감사세일' 포스터. (자료=벨라시타)

요진건설 계열인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가 개점 4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4U 감사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코로나19 필수품인 마스크 키트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마스크 키트는 마스크 50매와 스트랩, 케이스, 이니셜 스티커로 구성됐다.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50인치 TV와 LG 빔프로젝터, 다이슨 청소기·드라이기 등 경품도 제공한다.

주말인 17~18일에는 벨라시타의 대표 플리마켓인 '강송로 33마켓'이 열리며, 오는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는 LF패션 가을·겨울 최대물량 특판전도 진행된다. 이밖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SNS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벨라시타 공식 인스타그램에 퀴즈 정답과 함께 응원 댓글을 올리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벨라시타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침체된 경기와 사회 분위기 상황에서도 4년 동안 변함없이 벨라시타를 찾아 주신 고객을 위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며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함께 하며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 10월 오픈한 일산 벨라시타는 쇼핑과 식음료, 뷰티, 레저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로,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일산 백석역 인근 요진 와이시티(Y CITY) 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요진건설산업의 계열사인 요진개발이 운영을 맡고 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