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언택트 2종' 혜택 강화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언택트 2종' 혜택 강화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8.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경제 정기결제 10→20% 할인…청호나이스 등 가맹점 7곳 추가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UNTACT(언택트)' 및 '카드의정석 UNTACT PLATINUM(언택트 플래티넘)' 2종 플레이트 이미지. (자료=우리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UNTACT(언택트)' 및 '카드의정석 UNTACT PLATINUM(언택트 플래티넘)' 2종 플레이트 이미지. (자료=우리카드)

우리카드가 3일 카드의 정석 비대면 상품 2종의 구독경제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 강화는 '카드의정석 UNTACT(언택트)'와 '카드의정석 UNTACT PLATINUM(언택트 플래티넘)' 2종 카드에 적용됐다. 

우리카드는 고객이 결제하는 가맹점 중 가장 이용빈도가 높은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 멜론, 예스24 북클럽 등을 고려해 5개 업종에서 할인율을 기존보다 상향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영상 △음원 △전자도서 △멤버십 △반려동물 업종에서 정기결제 시 현행 10%의 2배인 20% 할인이 적용된다.  

정기결제 대상 가맹점도 기존 25곳에서 32곳으로 확대됐다. 이번에 추가된 가맹점은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바디프렌드 △한솔교육 △윤선생 △YES멤버스 △컬리패스 △핏펫박스 등 7곳이다. 

이와 함께, 간편결제 이용 고객을 위해 우리페이도 추가했다. 우리페이를 더해 삼성페이와 네이버페이, PAYCO(페이코), 카카오페이 5곳에서 해당 우리카드를 등록한 고객은 온라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우리카드는 이번 카드 혜택 강화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자동이체 건수가 많은 고객 순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세트(3명) △피크닉 테이블 세트(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00명)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해당 카드로 정기결제를 이용한 고객에는 할인받은 금액만큼 더블 할인(1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반려동물 멤버십 '핏펫(FitPet)'에서 핏펫박스를 정기구독한 고객에게는 결제 시 40% 할인가를 적용한다.

[신아일보] 고수아 기자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