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스페셜, 론칭 2주년 기념 세일 진행
홈플러스 스페셜, 론칭 2주년 기념 세일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7.15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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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상품 2700종 최고 50% 할인…전용 신용카드 선봬
홈플러스는 스페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실시한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스페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실시한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스페셜 점포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국 20개 스페셜 점포와 ‘더클럽’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사은행사를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홈플러스 스페셜은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의 강점을 결합해 만든 신개념 하이브리드 스토어로 2018년에 론칭됐다.

홈플러스 스페셜은 1인 가구는 물론 대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자영업자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끔 각 채널 핵심 상품을 한 데 모으고, 기존 창고형 할인점과 달리 별도 연회비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스페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 등총 2700여종 상품을 최고 50%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우선 홈플러스는 ‘매일매일 쇼핑특가’ 행사를 통해 인기 먹거리를 파격가에 선보인다. 네이처 치킨(900g 내외, 1인 1마리 한정, 18~19일)을 2990원에 내놓는다.

또 완도 전복(마리, 국내산, 1인 10마리 한정, 16~17일) 1000원, 포슬포슬 햇감자(3㎏, 박스, 국내산, 7/18~7/19) 4990원, 호주산 앞다리(100g, 행사카드 결제, 16~19일) 1810원, 대란 60구(행사카드 결제, 16~19일)는 5980원에 판다.

홈플러스는 이외에도 2주에 걸쳐 680여종 신선식품을 최고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득템찬스’ 행사를 통해 식용유 30여종(16~19일), 주방세제 20여종(18~19일), 생리대 100여종, 원두 40여종(18~19일)을 1+1, 비스킷 100여종(17~18일), 컵라면 10여종을 2+1으로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이 밖에도 주요 가공식품과 인기 생활용품 800여종을 최고 50% 싸게 판매한다.

특히 홈플러스는 스페셜 행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복고 디자인의 롯데제과 레트로 종합 선물세트(1017g, 돗자리 증정, 3000개 한정) 1만7900원, 러그박스 캠핑용 오토릴(15m, 300개 한정) 4만9900원, 옥스포드 짱구 하우스(100개 한정) 10만9900원, 플레이도 미니쉐프와 도우듬뿍 세트(300개 한정) 1만9400원, 오버액션토끼 쿨 원피스(2000장 한정) 1만3990원 등에 판매한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의류, 물놀이용품, 차량용품, 가전도 초특가에 선보인다.

F2F 성인/아동 스윔웨어 전 품목을 9900원부터 선보이고, 이너웨어 전 품목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성인 우븐슈즈, 월드컵샌들, 천연초 모자, 아쿠아 삭스를 1+1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또 행사카드 결제자를 대상으로 직수입 빙글빙글 휠튜브(125*125*84㎝)를 60% 할인된 1만1900원에, 직수입 점보아이스크림/비치매트를 50% 할인된 각 9900원, 직수입 워터건 4종을 30% 할인된 8900원~1만3900원 각각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이와 함께 휴가철 차량 관리를 위한 훠링 차량용품 70여종을 18일 하루 최고 50% 할인 판매한다.

삼성, LG 등 주요 브랜드의 건조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행사상품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별도의 캐시백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스페셜 론칭 2주년을 맞아 대용량 상품 구매가 많은 자영업자의 구매부담을 덜어주는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도 출시했다.

이 카드는 홈플러스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7%(최대 3만)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적립률과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카드는 스페셜 매장 내 상담부스나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스페셜 점포를 찾아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모두가 어려운 시기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낮추자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지원하는 한편, 코로나19 사태로 시름이 더욱 깊어진 자영업자와의 상생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