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치킨·싸이버거 동시 맛보는 '콤보세트' 출시
맘스터치, 치킨·싸이버거 동시 맛보는 '콤보세트'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7.0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부터 가족 단위 고루 즐기는 '치킨콤보세트' 5종 10일 판매
싱글강정콤보 9300원부터 홀치킨콤보 2만6000원까지 다양
맘스터치 치킨콤보세트 5종 가격과 구성. (제공=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치킨콤보세트 5종 가격과 구성. (제공=해마로푸드서비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치킨과 스테디셀러 ‘싸이버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 콤보 세트’를 10일부터 판매한다.

9일 맘스터치에 따르면 치킨 콤보 세트는 여러 명이 모두 만족할 수 있으면서도, 메뉴를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인기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세트로 구매할 때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10% 할인이 적용된다.

치킨 콤보 세트는 1인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싱글강정콤보’와 2인 이상이 사이 좋게 즐길 수 있는 ‘하프치킨콤보’, ‘커플강정콤보’가 있다. 가족 단위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강정콤보’와 ‘홀치킨콤보’도 세트메뉴로 마련했다. 

특히, 모든 세트에는 싸이버거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바삭크림치즈볼’, 콜라가 포함된다.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치킨콤보세트 가격은 싱글강정콤보 9300원, 하프치킨콤보 1만3800원, 커플강정콤보 1만8600원, 패밀리강정콤보 2만2100원, 홀치킨콤보 2만6000원이다. 

개별 취향에 따라 치킨 또는 버거 메뉴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에는 추가금을 지불하면 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며 “젊은 층은 물론 캠핑 등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