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서 벤츠 '비전 EQS' 전시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서 벤츠 '비전 EQS' 전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6.0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객, 메르세데스-벤츠 전기 세단 콘셉트 카 경험 가능
인증샷 찍고 인스타그램 계정 업로드하면 기념품 증정도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뜨리움에 마련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 세단 콘셉트 카 ‘비전(VISION) EQS’ 전시 행사장. (사진=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뜨리움에 마련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 세단 콘셉트 카 ‘비전(VISION) EQS’ 전시 행사장.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이달 1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뜨리움에서 전기 세단 콘셉트 카 ‘비전(VISION) EQS’를 전시하고,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방문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관련 기술 브랜드 ‘EQ’의 지속 가능한 비전을 제시하는 콘셉트 카 비전 EQS의 실물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방문객은 비전 EQS 차량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현장에서 키오스크로 사진을 출력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프랑크푸르트모터쇼(IAA)에서 처음 선보인 비전 EQS는 대형 럭셔리 전기 세단의 미래를 제시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콘셉트 카로, 469마력(ps) 이상의 출력과 77.5kg.m 상당의 토크를 갖췄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4.5초며, 1회 충전 주행거리는 국제표준주행모드(WLTP) 기준 최대 700㎞에 이른다.

또, 더클래스 효성은 전기차 시승을 원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의 첫 순수 전기차 ‘더 뉴(The new) EQC’를 직접 타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른 모델을 경험하고 싶은 방문객은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전시장에 방문해 다양한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많은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미래 모빌리티 전략의 철학과 가치를 ‘비전 EQS’와 ‘더 뉴 EQC’를 통해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 구리, 동탄, 분당 정자, 송파, 스타필드 하남,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천안, 청주 등 전국 1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