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달달한 망고 디저트 맘껏 맛보세요"
서울드래곤시티 "달달한 망고 디저트 맘껏 맛보세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12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23~7월17일 매주 주말마다
무제한 뷔페 '망고 스튜디오' 진행
서울드래곤시티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 (제공=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 (제공=서울드래곤시티)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대표 과일 ‘망고’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뷔페 프로모션 ‘망고 스튜디오’를 5월23일부터 7월17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한다. 

12일 서울드래곤시티에 따르면 망고 스튜디오 뷔페는 당도가 높은 망고를 특별히 선별해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주 메뉴로는 태국의 대표적인 망고 디저트로 손꼽히는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비롯해 ‘망고 치즈 케이크’와 ‘망고 쿠키 슈’, ‘망고 티라미수’, ‘망고 크런치’ 등 디저트 전문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18여종의 망고 디저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는 23일부터 7월17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정오부터 2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원(부가세 포함), 만 12세 이하 소인은 4만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망고 스튜디오가 진행되는 첫 주말인 5월 23일과 24일 예약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하고 있다. 

망고 스튜디오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 ‘THE 26’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 26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고층에 위치해, 남산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위한 사진 스팟으로 유명하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지난 딸기 스튜디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 스튜디오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부탁한다”며 “앞으로도 서울드래곤시티는 품질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미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망고 스튜디오 예약 등 자세한 내용은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