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최대 49% 할인
휘닉스 평창,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최대 49%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12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31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
이베이·야놀자·티몬 등 이커머스 판매
휘닉스 평창의 테마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전경.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의 테마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전경.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휘닉스 평창’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5월31일까지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얼리버드 판매를 진행한다.

12일 휘닉스 평창에 따르면 블루캐니언은 테마워터파크로서, 다양한 실내외 물놀이시설이 마련됐다. 인기 시설로는 국내 최초 140미터(m) 업힐 슬라이드와 함께 국내 최장 201m, 최대 5m 폭의 익스트림 리버가 있다. 

특히 지하 700m에서 끌어올린 1등급 천연 광천수를 활용하기 때문에, 연약한 피부에도 무해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는 게 휘닉스 평창의 설명이다.

휘닉스 평창이 내놓은 올해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은 1인용부터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는 패밀리권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금액은 콘도 2박 비용으로 연중 워터파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을 만큼 합리적인 편이다. 더욱이 휘닉스 평창은 이달 31일까지 연간이용권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최대 4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성수기를 포함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TOP권종은 정상가 기준 20만원부터 구성된 권종을 14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고, 성수기를 제외한 모든 시즌에 이용 가능한 BLUE권종은 14만5000원부터 시작되는 권종을 10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은 오는 15일까지 BLUE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용객에게 TOP 권종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줄 방침이다.

휘닉스 평창은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구매 이용객에게 연중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선물도 제공한다. 

비수기에 사용 가능한 콘도 숙박권 2매를 비롯해 관광곤돌라 연중 무료 이용, 루지 연중 30% 할인, 겨울시즌 리프트 할인권 등이다. 여기에 연중이용권을 지참하면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서울’ 입장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의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은 G마켓, 야놀자, 티몬 등 이(e)커머스에서 판매한다. G마켓의 경우 신한·KB·NH·현대카드 10% 할인, 스마일카드 15% 할인이 적용된다.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구매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