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마스크를 잡아라’ 72초 영상 공모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마스크를 잡아라’ 72초 영상 공모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0.03.3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대응 일상 속 이야기를 동영상에 담아 희망의 메시지 전달
 

경기도 구리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72초 동영상을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공모중이라고 30일 밝혔다.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각계각층으로부터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지역사회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및 생필품을 취약계층 및 의료계 등에 전달했다.

이번에는 일상 속에서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시민들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 공모를 통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희망을 찾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모 주제는 마스크를 쓰고 일상을 즐기는 에피소드, 모임 등을 슬기롭게 진행한 미담사례, 예방을 위한 위생실천, 소독수 활용방법,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과의 협력 등을 72초 이내 영상이다.

구리시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참가자 전원에게 천 마스크 또는 마스크 필터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공모 접수기간은 오는 4월5일 자정까지이다. 접수는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웹하드에서 참가신청 서식을 다운로드해 작성 후 ‘마스크를 잡아라, 72초 영상공모전’ 폴더에 동영상과 함께 업로드해야 한다. 접수된 모든 자료는 반환하지 않는다.

수상작의 모든 권리는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 있다. 당선작은 4월17일 발표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신아일보] 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