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놀면 뭐하니' 트로트 3총사와 '진심' 음원 공개
GS25, '놀면 뭐하니' 트로트 3총사와 '진심' 음원 공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2.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개설 30주년 기념…3월15일까지 커버송 이벤트 진행
(제공=GS리테일)
(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10일 트로트 음원 ‘진심’ 싱글을 공개하는 한편, 따라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의 진심 송은 편의점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향한 GS25의 ‘진심’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한 것이다. 현재 지니·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상황이다.

이번 진심 송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고 있는 트로트 3총사와 함께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곡은 작사가 이건우 씨와 작곡가 박현우 씨가 참여했고, 정경천씨가 편곡을 담당했다. 노래는 코러스의 대가로 알려진 김효수 씨가 맡았다.  

GS25는 진심 송 공개를 축하하는 차원에서 3월15일까지 커버송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공개된 MR(Music Recorded의 약자, 반주음악)에 맞춰 따라 부르고, 해당 영상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GS리테일 홈페이지에 영상 URL을 게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GS25 #30주년 #진심메들리’다.

GS25는 심사를 통해 순금마이크 30돈, 아이폰11프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팀장은 “GS25 편의점 출범 30주년 테마인 진심을 지금의 트로트 열풍에 접목하면 소비자 홍보에 효과적이라 판단해 진심송을 만들고, 따라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에게 재미와 참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