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마스크·손세정제 공급 안정화 총력
SSG닷컴, 마스크·손세정제 공급 안정화 총력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2.1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최소 10만개 확보…"판매가격 안정화도 노력"
SSG닷컴이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의 물량확보에 총력을 다하는 것은 물론 가격안정화를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이미지=에스에스지닷컴)
SSG닷컴이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의 물량확보에 총력을 다하는 것은 물론 가격안정화를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이미지=에스에스지닷컴)

SSG닷컴(에스에스지닷컴)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구매가 폭증한 개인 위생용품 ‘마스크’와 ‘손세정제’ 안정 공급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마스크 제조업체와 중간 협력사와 협의해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매주 최소 10만개 이상 안정적으로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SSG닷컴은 특히 손세정제와 소독제 공급량도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이전 수준의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사와 실시간 소통 라인을 구축했다고 강조했다. 이마트와의 협력을 통해 마스크 공급 체계도 이전보다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코로나 바이러스 첫 번째 확진자가 발생한 지난달 20일 이후, 시장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며 가격 안정화에 힘썼다.

현재 SSG닷컴은 실시간으로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을 수급하고 있으며, 다음주 중 마스크 물량을 최대로 확보해 가격 변동 없이 특별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또 SSG닷컴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수요가 늘고 있는 위생용품, 청소용품을 모은 ‘건강 SSG+’ 기획전을 실시한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꼭 필요한 상품을 차질 없이 배송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위생용품 공급에 총력을 다하고 판매 가격 안정화에 힘써 불안감 해소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달 29일부터 모든 배송기사에게 마스크를 지급하고 손소독제 사용을 지도하고 있으며, 배송 차량 내·외부 소독 등 온라인 배송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