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씨티은행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9.12.24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3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는 결혼이나 이사 혹은 기념일 등으로 카드사용액이 많은 달 고객의 결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청구된 금액 중 일시불 금액을 2~60개월로 나누어 분할납부할 수 있도록 전환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은 12월 24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를 신청하고 해당 서비스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유지하는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대상 고객으로 본 서비스를 3개월 이상으로 신청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2020년 4월말 커피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이벤트 기간 내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별도의 참여등록 없이 자동으로 진행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는 고객이 스스로 본인의 청구금액을 자금사정에 따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일시불로 청구된 금액을 할부로 전환하고자 할 때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분할납부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는 결제대금이 청구된 이후부터 결제일 전영업일까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며 신청 가능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본 서비스는 청구된 국내 일시불 사용금액과 해외 일시불 사용금액의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 가능하다.

한편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이용시에는 이용수수료가 발생하며 이용수수료는 유이자 할부수수료와 동일하며 회원별, 신청개월 수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와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서비스 및 이용가능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 또는 고객센터(1566-1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yun1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