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통합 소비자 서비스 앱 'myHyundai' 출시
현대차, 통합 소비자 서비스 앱 'myHyundai' 출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12.22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23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서 다운로드
렌트·리스 등 현대차 이용자 누구나 가입·사용할 수 있어
현대자동차 통합 소비자 서비스 앱 ‘myHyundai(마이현대)’.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통합 소비자 서비스 앱 ‘myHyundai(마이현대)’.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멤버십, 제휴 서비스부터 포인트 쇼핑몰, 차량 관리·정비 서비스, 소비자 대상 이벤트까지 현대차와 관련된 모든 '카 라이프(Car Life)'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선보인다.

현대차는 자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소비자 경험을 한눈에 확인하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통합 소비자 서비스 앱 ‘myHyundai(마이현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myHyundai는 오는 12월23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앱은 나에게 ‘맞는(my)’ ‘현대차(Hyundai)’의 모든 서비스와 콘텐츠가 담겨있는 모바일 앱으로, 현대차의 새로운 카 라이프 플랫폼이라는 게 현대차 측의 설명이다.

myHyundai는 현대차를 구입한 소비자 외에도 렌트, 리스 등 현대차 이용자라면 누구나 가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

myHyundai는 기존 △블루멤버스 △현대 마이카스토리 △현대 차량관리 등 여러 곳으로 분산돼 있던 모바일 채널을 한곳으로 통합하고, 이용자 중심의 메뉴 구성 등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경험(UX)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해, 차량운행 비용 관리부터 모빌리티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위치 정보가 반영된 지도 화면을 통해 소비자가 현재 위치와 목적지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지도 앱과 연계해 이동 동선을 최소화하는 등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소비자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를 분석해 더욱 개인화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myHyundai를 △myBlue(멤버십 서비스) △myCar(차량 관리·정비 서비스) △myPlace(위치 기반 서비스) 등 3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myHyundai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myHyundai 앱을 설치하고 알림 메시지 수신을 동의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6주 동안 매주 5555명에게 최소 1000에서 최대 3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년 맞이 차량 유지비 관리를 응원하는 이벤트로 매월 차량 유지비를 직접 입력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6개월 동안 매월 500명에게 최소 1000에서 최대 3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myHyundai 출시를 맞아 새롭게 개편된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서도 ‘반값 딜’, ‘타임세일 0원 이벤트’,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SNS 설치 인증 이벤트, myHyundai 사용 후기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모든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받으실 수 있도록 myHyundai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이 좀 더 편리하고 다양한 카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헀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