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오현 SM그룹 회장, 협력사 동반성장 강조
우오현 SM그룹 회장, 협력사 동반성장 강조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12.12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 강화·전문성 향상 힘쓸 것"
12일 서울시 영등포구 KR컨벤션에서 열린 SM그룹 'VISION 2020, 하나 됨을 위하여!' 행사에서 우오현 SM그룹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SM그룹)
12일 서울시 영등포구 KR컨벤션에서 열린 SM그룹 'VISION 2020, 하나 됨을 위하여!' 행사에서 우오현 SM그룹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SM그룹)

SM그룹이 12일 서울시 영등포구 KR컨벤션에서 건설 부문 협력사들과 함께 'VISION 2020, 하나 됨을 위하여!'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M그룹 건설 부문은 올해 초부터 협력사와의 소통강화를 위해 정기 간담회를 지속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도 지난 간담회에서 협력사 정예화와 우수협력사 혜택 등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우오현 SM그룹 회장은 '한번 맺은 인연은 영원하라'는 시구를 인용해 협력사들과의 지속적 상생 및 동반성장 경영 의지를 강조했다.

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SM그룹은 기업의 미래가치인 기술력 하나만을 믿고, 스러져가는 법정관리 기업을 소생시키는 일념으로 성장해 왔다"며 "협력사가 지닌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가 대·중·소 상생의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소통 강화와 전문성 향상, 고객중심주의 가치 실현을 위해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우 회장은 지난 1년간 최고의 품질과 시공능력을 보여준 20개사를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해, 감사패를 전했다. 이들 20개 우수 협력사에 대해서는 포상금을 지급했으며, 수의계약 및 입찰 기회 확대, 대금 지급 주기 단축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SM그룹은 이날 시공능력평가액 순위 20위 진입을 목표로 '소통강화와 전문성 향상, 고객중심주의'를 핵심 가치로 설정하고, 그룹 건설부문의 도약을 위한 협력사들과의 일체감 강화에 역점을 두기로 약속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우 회장을 비롯해 SM경남기업 및 SM우방, 우방산업, SM삼환기업 등 건설 부문 주요 계열사 사장단 전원과 60여개 공종별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cdh4508@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