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카더가든 2집 전국투어' 춘천공연 개최
KT&G 상상마당 '카더가든 2집 전국투어' 춘천공연 개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19.11.2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춘천시)
(사진=춘천시)

 

KT&G 상상마당 춘천과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의 공동기획으로 카더가든 정규 2집 발매기념 전국투어 'C' 춘천 공연이 오는 24일 오후6시 KT&G 상상마당 춘천 사운드홀에서 개최된다.

2013년 EP 'Jackasoul'로 데뷔한 ‘카더가든’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소울풀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첫 정규앨범 ‘아파트먼트(APARTMENT)’를 통해 오혁, 오존, 선우정아 등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며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받았다.

정규앨범 'C'에는 타이틀곡 ‘꿈을 꿨어요’를 포함하여 총 9곡이 담겨 있다. 좋은 어른이 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의연한 악수’, 그저 사랑만 있었던 것은 아니었던 유년기를 담은 타이틀 곡 ‘꿈을 꿨어요’을 비롯, 모든 곡들은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디 음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카더가든은 올해 2월, SBS ‘더 팬’에서 최종 우승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넓힘과 동시에 지난 4월에 발매한 싱글 ‘나무’와 6월에 발매한 ‘우리의 밤을 외워요’를 통해 신흥 음원 강자로 거듭났다. 이후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냈고, 지난 달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반전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신아일보] 춘천/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