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리어트 동대문, 최고급 럭셔리 라이프 패키지 출시
JW메리어트 동대문, 최고급 럭셔리 라이프 패키지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0.1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하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엣지 스피커 배치
타볼로 24, BLT 스테이크, 록시땅 등 다양한 바우처 증정
12월31일까지 진행…500만원부터 이용 가능
JW메리어트 동대문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
JW메리어트 동대문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이하 JW메리어트 동대문)이 단 하나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최고의 럭셔리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하이-엔드 럭셔리(High End Luxury)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JW메리어트 동대문의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는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호텔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 하이-엔드 스피커 라인이 더해져 최상의 럭셔리 라이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엔드 럭셔리 패키지의 주요 구성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또는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BLT 스테이크 시그니처 코스 메뉴 △’고메 투 고’ 1 세트가 제공되며, 이 외에 샴페인 1병과 모둠 치즈 플래터, 케이크가 객실에 마련된다.

또, 뱅앤올룹슨의 신형 올인원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엣지’가 객실 내에 설치돼 완벽한 음색의 음악을 배경으로 호화스러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뱅앤올룹슨 제품 구매 시 10%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바우처 1매와 함께 45만원 상당의 뱅앤올룹슨 완전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Beoplay) E8 2.0’ 1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호텔의 올데이 레스토랑 '타볼로 24' 2인 식사권 1매와 BLT 스테이크 30만원 상품권 1매, BLT 스테이크 런치 또는 디너 이용이 가능한 30만원 상당의 바우처 1매, 호텔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Provence Spa by L’OCCITANE)’에서 페이셜과 바디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바우처 1매도 제공된다.

JW메리어트 동대문 관계자는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좀 더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체크아웃은 오후 5시까지 연장하고, 2박 투숙 시 5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JW메리어트 동대문의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는 500만원부터(10% 세금 및 10% 봉사료 별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예약 또는 문의는 JW메리어트 동대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객실 예약과를 통해 유선 문의하면 된다.

한편 JW메리어트 동대문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정가는 1000만원(10% 세금 및 10% 봉사료 별도)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