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에서 배낚시 예약하자"
"여기어때에서 배낚시 예약하자"
  • 이소현 기자
  • 승인 2019.10.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반고기반' 연계 200여개 상품 공개
여기어때-물반고기반, 배낚시 액티비티 상품 출시 포스터. (자료=여기어때)
여기어때-물반고기반, 배낚시 액티비티 상품 출시 포스터. (자료=여기어때)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낚시 예약 서비스 '물반고기반'과 함께 배낚시 액티비티 상품 200여개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최근 바다에서 즐기는 배낚시가 대중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여기어때는 이달 제철을 맞은 주꾸미와 갑오징어 등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배낚시 액티비티는 낚시 초보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호스트인 선주가 낚시대와  미끼 및 채비, 구명조끼 등 부대장비를 제공해 준비물 부담도 적다. 가격은 평균 1만5000~9만원대로 책정했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이달 황금연휴를 겨냥한 '액티비티 특가찬스'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일까지 최대 7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카카오페이 결제 시 3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는 롯데월드 등 테마파크를 비롯해 △인천 테르메덴 풀앤스파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등 워터파크 입장권도 포함됐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배낚시가 '아재 전유물'이라는 편견을 벗고, 2030세대에게 핫한 액티비티로 어필하고 있다"며 "(10월이) 올해 마지막 황금연휴로 꼽히는 만큼, 다양한 숙박·액티비티 수요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