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LG드림페스티벌’ 구미서 열린다
‘제19회 LG드림페스티벌’ 구미서 열린다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9.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낙동강체육공원…가요·댄스 부문 TOP5 경연 등
‘제19회 LG드림페스티벌’이 오는 28일 구미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열린다. (사진=LG경북협의최)
‘제19회 LG드림페스티벌’이 오는 28일 구미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열린다. (사진=LG경북협의최)

경북 LG자매사(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루셈, 팜한농)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 주최로 ‘제19회 LG드림페스티벌’이 오는 28일 구미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춤과 음악을 사랑하는 전국 청소년들이 ‘Blooming Your Dream'이란 슬로건 아래 참가자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공연과 무대연출 등을 화려하게 펼친다.

1부 행사는 지난 8월31일부터 서울, 대구·부산지역 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가요·댄스 각 부문별 TOP5 총 10개팀이 우승을 향한 열띤 경연을 벌인다.

가요부문 TOP5는 극한감성, 김동균, 디클레프, 박은혜, 아가피오, 댄스부문 TOP5는 REALMOTION, A.YOUTH, Unknown Family, 춤서리, 쿨피스 등이고, 관람객들은 이날 현장에서 ARS투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이어 2부 행사는 핫플레이스, 다비치, 그레이, 황치열 국내 유명가수들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인다.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LG드림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해 왔다”면서 “이번 행사에 참가, 수준 높은 공연 관람은 물론 그들의 꿈을 직접 응원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구미/이승호 기자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