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남대문×정관장 카페 '사푼사푼' 론칭 이벤트
코트야드 남대문×정관장 카페 '사푼사푼' 론칭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9.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대문본점 입점 기념 패키지 출시
스크래치 쿠폰·머그컵 증정행사도 진행
코트야드 남대문 외부 전경.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남대문 외부 전경.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하 코트야드 남대문)이 정관장의 사푼사푼 카페 입점을 기념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23일 코트야드 남대문에 따르면 사푼사푼 카페는 한국인삼공사(KGC)의 정관장이 운영하는 건강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의 카페다.

최근 코트야드 남대문 1층 로비에 사푼사푼 남대문본점이 개장했으며, 오전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테이크아웃(Take-out) 형태로 운영 중이다.

사푼사푼은 순우리말로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하는 한편, 스푼과 홍삼의 핵심성분 '사포닌'의 합성어이기도 하다.

이에 코트야드 남대문은 사푼사푼 카페 오픈을 기념해 '사푼사푼 패키지'를 기획·론칭했다. 사푼사푼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메인 레스토랑 모모카페의 조식 뷔페를 포함하며, 남대문본점의 시그니처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투숙 인원에 맞춰 선물로 제공한다.

사푼사푼의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메뉴는 ‘진생치노’인데, 정관장의 6년근 홍삼을 담아 커피와 접목시킨 음료다. 이외에도 은은한 향이 일품이 최상급 유기농 허브티 등 47종의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됐다.

사푼사푼 패키지 예약은 지난 16일부터 개시했으며, 투숙은 9월23일부터 11월30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대(부가세 10% 별도)는 프리미어의 경우 16만원 후반부터, 디럭스 객실은 19만 후반부터다.

자세한 문의 또는 예약은 남대문 코트야드 예약팀에 유선 전화하거나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코트야드 남대문은 객실 패키지 론칭 외에도 정관장 사푼사푼 카페 남대문본점에서 이달 30일까지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와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료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서, 경품은 홍삼제품부터 무료음료 이용권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