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창립 49주년 기념 이벤트 당첨자 시상식 가져
BNK경남은행, 창립 49주년 기념 이벤트 당첨자 시상식 가져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09.1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11일 창립 49주년 기념해 열었던 감동 심쿵 이벤트 당첨자에게 상품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BNK경남은행과 함께 성장해 온 감동 스토리를 작성해 접수한 고객 가운데 당첨자를 선정했다. 

양지영씨(여, 56세)는 우연히 발견한 BNK경남은행 통장을 소재로 가난한 환경 속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생활한 사연을 보내 1등에 선정됐다.

이에 양지영씨를 부산 해운대지점으로 초청해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 증서를 전달했다.

양지영 씨는 "어려운 시기에 차곡차곡 쌓이는 돈이 BNK경남은행 통장에 기록될 때마다 희망을 그리며 살았다. 그 당시 BNK경남은행 통장은 나에게 큰 위로가 되는 보물상자였다"며,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된 것도 기쁘지만 과거를 회상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만들어 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2등과 3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을, 4등과 5등은 백화점상품권 20만원권을 지급했다.

이강원 마케팅추진부 부장은 “BNK경남은행과 함께 성장해 온 감동 사연은 50년을 맞는 BNK경남은행에게 소중한 자료들이다.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에 참여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드리는 은행이 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lgw@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