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우리돼지 한돈선물세트 어때요?"
"추석엔 우리돼지 한돈선물세트 어때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9월 6일까지 '한돈몰'서
'2019 한돈 추석선물세트 캠페인'
실속형·프리미엄 등 다양한 선물세트 마련
신규가입 5000원, 선물세트 전용 1만원 쿠폰
(제공=한돈자조금)
(제공=한돈자조금)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이하 한돈자조금)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9월 6일까지 한돈몰에서 ‘2019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이하 캠페인)’이 진행된다.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차원에서 2010년 이후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 캠페인에는 인삼포크와 돈팡,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등 29개 브랜드가 참여해, 삼겹살과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가격대는 2~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와 6~1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한돈몰에서 추석선물세트를 구입하는 소비자를 위한 여러 혜택도 준비했다.

한돈몰을 신규 가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5000원의 가입쿠폰 제공은 물론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소비자는 1만원의 추석 한돈선물세트 전용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추석 한돈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혜택과 함께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5%의 추가 할인혜택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한돈자조금은 캠페인 기간 동안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디오스 인버터 광파오븐과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한돈선물세트 경품을 제공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소비자가 명절 선물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한돈선물세트로 가족과 이웃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