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홈캉스족 겨냥 '헤어케어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
올리브영, 홈캉스족 겨냥 '헤어케어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0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모발관리 위한 인기 브랜드 체험상품 구성
1일부터 全매장·온라인몰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제공
(제공=올리브영)
(제공=올리브영)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겨냥해 헤어케어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여름철 산뜻한 모발 관리를 도와줄 인기 헤어케어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된 ‘리프레싱 셀프케어 키트’ 선착순 증정행사가 1일부터 시작된다.

리프레싱 셀프케어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헤어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라우쉬’, 프랑스 토탈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의 인기상품 체험본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해당 키트에는 최근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헤어피스(붙임머리) 2종도 포함돼 특별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키트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홈캉스족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로 큐레이션한 뷰티 아이템도 제안한다.

집에서도 미용실에 다녀온 듯 나만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 기기를 비롯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향초와 디퓨저, 여름철 피부고민을 집중적 케어해 주는 페이셜팩, 피로회복을 돕는 마사지용품 등 상황별 맞춤 제품을 선보인다.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상품 택(Tag)을 통해 추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케렌시아’, ‘홈족’ 등 자신만의 공간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며 힐링하는 트렌드가 널리 확산되고 있어, 홈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홈케어 제품과 함께 무더운 날씨 속에서 재충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1일 단 하루동안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