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여름철 건강관리 위한 할인 이벤트
농협홍삼 한삼인, 여름철 건강관리 위한 할인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7.1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여름나기 썸머 이벤트’
중장년층·2030·직장인·어린이 겨냥
인기제품 할인, 1+1 행사 진행
(제공=농협홍삼)
(제공=농협홍삼)

농협홍삼 한삼인이 폭염에 대비해 여름철 소비자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한 여름나기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농협홍삼의 건강한 여름나기 썸머 이벤트는 한삼인 전국 가맹점과 농협 하나로마트, 롯데마트에서 진행된다. 연령대별 품목구성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이 혜택을 볼 수 있다는 게 농협홍삼의 설명이다.

‘삼복더위 蔘(삼)으로 이겨내요!’ 콘셉트의 첫 번째 이벤트는 중장년층과 2030세대, 직장인에게 사랑 받는 제품 위주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부모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사랑 플러스’를 구입하면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장인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틱형 홍삼 ‘홍삼정스틱 액티브’와 6년근 홍삼에 침향과 벌꿀을 넣어 함께 빚어낸 ‘심의환’을 구입해도 할인받을 수 있다.

청소년과 아이들 대상의 ‘우리아이 건강한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녹용과 EPA·DHA 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부원료 성분을 더한 ‘홍삼 에이플러스업’, 100% 국산원료에 사과·배·곶감 등 천연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아이들도 쉽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는 ‘아이홍삼 (1단계·2단계)’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100% 국산원료와 과일 농축액으로 맛을 더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어린이 홍삼과즙음료 ‘착한홍삼키즈엔’은 구매 시 1+1의 증정행사도 한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매년 폭염이 올 때마다 많은 소비자들이 여름을 나기 위해 홍삼제품을 많이 찾는 편”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한삼인 제품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