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쉐보레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쉐보레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9.06.0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무이자 할부 확대…최장 48개월까지
(사진=쉐보레)
(사진=쉐보레)

쉐보레(Chevrolet)는 6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확대한 ‘쉐보레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선수금과 이자가 모두 없는 36개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에 선보인다. 말리부 디젤과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최장 48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케 했다.

또한, 볼트 EV는 올해 최초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현금 지원과 할부가 동시에 적용되는 콤보 할부 선택 시 고객에게 제공했던 충전 카드 혜택으로 지난달 대비 대폭 강화된 100만원을 지원한다. 

이쿼녹스, 임팔라 역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통상 차량 금액의 최대 30%까지 차지하는 선수금과 이자를 모두 없앤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는 고객에게 그야말로 최고의 혜택이 아닐 수 없다”며 “6월에는 볼트 EV를 포함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의 대표 차종들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는 콤보 할부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이에 따라 스파크는 70만원, 말리부와 트랙스는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무이자 혹은 콤보 할부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쿼녹스와 임팔라가 각각 50만원, 200만원의 콤보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선보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던 스파크 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기프트팩은 오는 21일까지 스파크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아울러, 쉐보레는 러브패밀리 특별 혜택으로 13세 이하 자녀 양육 가정,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네 그룹에게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