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에어부산, 6월 기내면세품 최대 50% 세일
에어부산, 6월 기내면세품 최대 50% 세일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5.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모두 1위 선정 기념 고객 감사 뜻으로 준비해
시중 환율보다 낮은 환율 적용…200$ 면세품 구매 시 1만1600원 저렴
(사진=에어부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다음달 한 달간 에어부산 탑승객을 대상으로 기내 면세품 반값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부산이 저비용항공사(LCC) 업계 최초로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모두에서 1위로 선정된 성과에 대한 고객 감사의 뜻으로 준비됐다.

에어부산은 6월 한 달 동안 에어부산 온라인 면세점 구매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등 대다수 품목을 할인해 판매한다.

에어부산 기내 면세점은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다.

우선 에어부산의 기내 면세 환율은 시중 환율보다 매달 낮은 환율을 적용하고 있어 일반 면세점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달 에어부산 기내에서 적용되는 환율은 1달러($) 당 1125원으로 27일 기준 시중 환율 보다 58원 저렴해 200$ 면세품을 구매할 경우 1만1600원 가량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또 에어부산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 면세품을 구매하면 여행 기간 동안 면세품을 휴대하지 않고 귀국 항공편에서 면세품을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기관으로부터 가장 좋은 서비스 평가를 받아 고객 감사의 뜻으로 최대 50%까지 기내 면세품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며 “연내 에어부산이 인천으로 진출하게 되면 수도권 손님들도 검증받은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