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일동제약그룹, 2019 상반기 정기공채 실시
일동제약그룹, 2019 상반기 정기공채 실시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5.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관련 분야 학위‧경력 소지자 우대

일동제약그룹이 2019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올해 채용에 나선 회사는 △일동홀딩스 △일동제약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히알테크 등이며, 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일동제약은 △연구 △개발 △생산 △구매 △학술 △영업 △마케팅 분야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연구 분야는 분자모델링과 히알루론산필러 연구다. 대상자는 관련 분야 석사 이상 학위자다. 일동제약 측은 글로벌 신약 관련 연구 경험자 및 해외 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는 방침이다.

개발 분야에선 임상 및 사업개발 실무자를, 생산 분야에선 품질관리 담당자를 모집한다.

학술 분야의 경우 △약학 △한약학 △수의학 △간호학 △생명공학 등과 관련한 전공자가 대상이며 약사 등 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영업 및 마케팅 분야는 △약국영업 △HS CM(Health Supplement Category Manager) △HS 온라인 마케팅 △코스메틱 △해외사업 등의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일동홀딩스는 △회계 △IR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회계 직무는 한국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로서, 회계법인 및 기업체 업무 경력이 요구된다.

IR 직무는 IR 업무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상경계열 전공, 영어 능통, 해외 IR 경험 등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 사업 관련 직무 △시설 관리 분야를, 일동히알테크는 히알루론산필러 및 의료기기 등과 관련한 영업‧마케팅 담당자 등을 모집한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