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와 넷마블의 ‘콜라보’…포켓CU로 게임아이템 특템
CU와 넷마블의 ‘콜라보’…포켓CU로 게임아이템 특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08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부터 연중 100% 당첨 ‘득템 룰렛 돌리자’ 이벤트
매달 포켓CU 통해 넷마블 모바일 게임 아이템 증정
5월 ‘모두의 마블’…신규 캐릭터 등 7만개 선착순 제공
(제공=CU)
(제공=CU)

편의점 체인 ‘씨유(CU)’가 모바일 게임엄체 넷마블과 협업해 이달부터 연중으로 100% 당첨되는 ‘득템 룰렛 돌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씨유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중 매달 하나의 게임을 지정해 룰렛 추첨방식으로 각종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5월의 이벤트 게임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으로 유명한 ‘모두의마블’로 일반 아이템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어(희귀)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신규 출시 캐릭터인 S+자하(10명)를 비롯해 S+철벽 방어 헬멧(10명), 다이아 100(1만명), S~S+캐릭터 뽑기권(3만5000명), S행템 뽑기권(2만5000명) 등 약 7만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

씨유의 ‘득템 룰렛을 돌리자’ 이벤트는 매일 1회 응모 가능하고, 하나의 계정당 최대 3개 아이템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해당 아이템 쿠폰번호가 생성되고, 이를 게임 상점에서 입력하면 즉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씨유는 CJ CGV 씨네샵과 손잡고 9일부터 14일까지 멤버십 어플 ‘포켓CU’를 통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굿즈 판매를 할 예정이다.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굿즈는 ‘아이언맨 손풍기(1만5900원)’와 ‘어벤져스 키링(1만원)’ 등 2종(각 500개 한정)으로 포켓CU에서 주문한 후 가까운 씨유 편의점을 방문해 상품을 수취하는 방식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씨유 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2000~3000P)를 페이백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편의점과 모바일 게임의 주 이용층이 유사한 만큼 관련 이벤트를 통해 온·오프라인 채널 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씨유 편의점을 찾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