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험사 이슈브리핑] NH농협손보, 자매마을 일손돕기 실시  外
[오늘의 보험사 이슈브리핑] NH농협손보, 자매마을 일손돕기 실시  外
  • 전민영 기자
  • 승인 2019.04.30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보, 자매마을 일손 돕기 실시
NH농협손해보험이 29일 자매마을인 경기도 이천시 도달미마을을 찾아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병관 대표이사와 임직원 30여명은 마을을 찾아 복숭아꽃 적화와 마을 환경미화 작업 등 부족한 일손을 도왔다. 작업 후에는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식사하고 홍삼세트를 전달하기도 했다. 

한화손해보험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 4기’ 발대식 개최
한화손해보험이 수도권 재학 대학생 중 초보운전인 100명을 선발한 차도리 대학생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은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안전한마당 행사에서 첫 캠페인 진행을 시작으로 안전운전 실습, 안전운전 캠페인 등을 펼칠 예정이다.

리치앤코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 출시
리치앤코가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내에 국내 자동차보험료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는 국내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본적인 차량정보와 블랙박스할인, 주행거리할인, 자녀할인 등 할인특약 조건 등까지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미래에셋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미래에셋생명이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신상품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 출시를 기념해 보험료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암보험에 가입하면 3만원 한도에서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다. 시선강탈암보험 키워드를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는 고객에겐 카카오 이모티콘도 제공한다. 

myje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