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 R석 판매
위메프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 R석 판매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4.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낮 12시부터 예매수수료 무료 혜택도 제공
(이미지=위메프)
(이미지=위메프)

위메프는 어쿠스틱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의 서울공연 티켓을 4월17일 낮 12시부터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번 공연의 스탠딩 R석을 판매한다. 이용자는 위메프에서 구매해야 정상가에서 1100원 할인된 13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예매수수료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서울공연은 7월24일 수요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한편 제이슨 므라즈의 내한공연은 2019년 7월 24일과 7월 26일, 서울과 부산에서 열린다.

제이슨 므라즈는 따뜻하고 달콤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수의 노래로 대중과 평단이 모두 사랑하는 싱어송라이터로 평가받는다.

국민 팝송이라고 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I’m yours’ 외에도 ‘Lucky’, ‘I Won't Give Up’, ‘Geek In The Pink’ 등 다수의 곡이 국내 팝 차트 상위를 꾸준히 차지하며 국내 팝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황근영 위메프 콘서트팀 팀장은 “이번 공연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제이슨 므라즈가 5년 만에 갖는 내한공연”이라며 “제이슨 므라즈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보 6집을 들을 수 있는 이번 공연을 위메프에서 특별한 혜택에 예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