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티브로드, '기념식 및 공연' 전국 생중계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티브로드, '기념식 및 공연' 전국 생중계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4.1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문화의 거리에서 무료 공연으로 진행
뮤지컬 배우 이지훈, 옥주현 등 무대 선보일 예정
티브로드가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기념식 및 공연을 개최한다.(이미지=티브로드)
티브로드가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기념식 및 공연을 개최한다. (이미지=티브로드)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대표 강신웅)가 11일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기념식과 공연을 개최한다.

안양시 안양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고 티브로드 abc방송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11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티브로드 채널 1번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 티브로드 abc방송 페이스북 등 SNS와 안양시내 전광판 5곳을 통해서도 공연 실황을 생중계한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100년의 준비’라는 슬로건 아래 안양시 동안구 평초1번가 문화의 거리에서 3부로 나눠 2시간 동안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기념 공연으로는 독립운동 재연극 ‘그날을 기약하며’, 안양여중 100명이 참여하는 나라사랑 플래쉬몹, 태권도다 미르메 ‘태극기’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예정돼 있다. 또 뮤지컬 배우 이지훈과 정재은, 가수 옥주현, 한규원 등이 참여하는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국장은 “안양시에서도 의미 있는 행사이지만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실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애국지사 분들의 희생정신을 기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