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와우리(WOWRI)’ 출시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와우리(WOWRI)’ 출시
  • 권가림 기자
  • 승인 2019.04.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 시리즈 300만좌 돌파 및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신상품 ‘카드의정석 와우리(WOWRI)’ 판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출시된 ‘카드의정석 와우리’는 업계 최단 기간 내 300만좌를 돌파한 성과가 놀랍다는 의미의 ‘와우’와 ‘우리’라는 단어를 더해 지어진 이름이다.

상품 주요 혜택은 기존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주는 ‘카드의정석 POINT’와 동일하다.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8% 적립,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특별 업종에서는 이용금액의 최대 5.0%까지 적립해준다.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해당 카드를 등록, 결제하면 3%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각각의 결제 서비스가 제공하는 자체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디자인 차별화에도 공을 들였다.

한국화가 김현정 작가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도형의 기본 요소들을 활용했으며 그 위에 다양한 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오방색을 활용했다. 이를 통해 음양오행의 조화로움을 표현함으로서 기존 상품들과 다른 독특한 미감을 이뤄냈다.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카드를 발급받은 후 이달부터 오늘 5월까지 4대 페이(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에 이 카드를 등록, 결제하면 1만명을 대상으로 적립 포인트의 2배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kgl@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