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G 론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
LG유플러스, 5G 론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3.2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5·15·25일에 영문 'G' 들어간 제휴사 혜택 제공
LG유플러스는 5세대(G) 통신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4월 한 달간 ‘5G 론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5세대(G) 통신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4월 한 달간 ‘5G 론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5세대(G) 통신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4월 한 달간 ‘5G 론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4월 중 숫자 5가 들어가는 날인 5일, 15일, 25일에 영문 ‘G’가 들어가는 제휴사의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오지(5G)는 혜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5일에는 LG트윈스에서 잠실구장 5000원 할인권, CGV에서 팝콘 싱글팩 2개, G마켓에서 통합 캐시 서비스인 스마일캐시 5000원권을 제공한다.

15일에는 GS25, 골프존, LG생활건강에서, 25일에는 CGV, SSG닷컴, LG생활건강에서 할인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휴사별 상세 혜택은 해당일자에 홈페이지와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와 함께 새롭게 제휴한 국내 최대 규모의 가상현실(VR) 체험 테마파크와 VR시네마의 할인 혜택도 4월 한 달간 제공한다.

VR테마파크 ‘VR스테이션’에서는 총 5개의 VR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U+BIG5’ 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의 ‘VR 퓨처시네마’에서는 VR영화 1편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5일, 15일, 25일에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신청 7일 후 문자로 쿠폰을 배송 받는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오지(5G)는 혜택’의 사전 프로모션으로 27일부터 31일까지 ‘두근 두근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U+멤버십#5G는혜택#오지는혜택#설렘가득’ 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 20명씩, 총 40명에게 미스터피자 불고기 콤보 세트 쿠폰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이고, 당첨자에게는 쿠폰을 개별 발송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다가오는 5G 시대를 맞이해 LG유플러스 고객에게 5G 이미지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U+멤버십 신규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