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통해 철원관광자원 알리고 오대쌀 받고
블로그 통해 철원관광자원 알리고 오대쌀 받고
  • 최문한 기자
  • 승인 2019.03.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여행 블로그 공모전...이달부터 11월29일까지
철원군청 전경 (사진=신아일보 DB)
철원군청 전경 (사진=신아일보 DB)

강원 철원군은 블로거를 대상으로 철원 관광자원을 주제로 하는 ‘2019 철원여행 블로그 공모전’을 이달부터 11월29일까지 실시한다고 11일 전했다.

철원여행 블로그 공모전은 철원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문화역사 명소 및 축제·레저·안보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포스팅 대상은 고석정을 비롯해 소이산 생태숲, 녹색길, DMZ안보관광 등 관광명소와 함께 노동당사, 도피안사, 철원향교 등 역사유산과 한탄강래프팅, 다슬기축제, 한탄강얼음트래킹축제 등 철원만이 간직한 관광자원 일체를 주제로 하면 된다.

제출방법은 공모기간 내 개인 블로그에 관광·문화·축제 등 철원관광 전반에 대한 소재를 직접 보고 느낀 내용을 포스팅 한 후 공모전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단, 포스팅 제목을 철원여행·철원관광 등 ‘철원 ○○○’ 형식으로 시작하면 되며 참가신청서는 철원군청 홈페이지 접속 후 팝업창 클릭 후 공모전 홍보 게시판 공모전을 확인하면 된다.

신영미 군 관광기획담당은 “공모전 대상(1점)에게는 상금 100만원 상당 철원오대쌀, 최우수상(1점)은 50만원, 우수(5점)는 30만원, 입선(13점)은 10만원 상당의 철원오대쌀이 지급된다”며 “블로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신아일보] 철원/최문한 기자

asia556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