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쉐보레, 3월 새봄 새출발 캠페인 진행
쉐보레, 3월 새봄 새출발 캠페인 진행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9.03.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쉐보레)
(사진=쉐보레)

쉐보레가 3월을 맞아 ‘쉐보레 새봄 새출발 캠페인’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는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소형 및 경차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특별 할인 20만원을 제공하며, 지난 3년 연속 국내 완성차 수출 1위를 달성한 트랙스는 콤보 할인 80만원 혜택을 포함, 최대 240만원을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말리부는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8주년을 기념해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콤보 할인 60만원을 제공하며, 지난달 대비 강화된 유류비 지원을 포함, 최대 3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3월,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신혼 부부, 출산, 임신 가정 등 9가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출발 프로모션을 실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에 최대 30만원의 추가 특별 할인을 제공하며, 7년 이상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5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이달, 연초부터 실시해온 주요 판매 차종 가격 재포지셔닝에 더해 특별 할인을 추가하는 등 고객 최우선 정책을 강화했다”라며 “이달 캠페인을 통해 봄철 성수기에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의 풍성한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