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9.01.2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든블루 제공)
골든블루·한국청년회의소 사회공헌 협약식이 지난 20일 서울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됐다. (사진=골든블루 제공)

골든블루가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장승필 한국JC 제68대 중앙회장과 1999년 한국인 최초로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을 비롯해 전국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최 부회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골든블루와 한국JC가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한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한 지 벌써 5년이 됐다"며 "올해도 한국JC의 중점적인 공익 사업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사회와 한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베풀고 나누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지난 2015년부터 한국JC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어 매년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청소년들의 숨은 역량을 개발하는 축제인 ‘You & I 페스티벌’을 후원하는 등 대한민국의 미래 주인공인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이 밖에도 복지시설 소외 아동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복지관 환경 개선 및 원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부 활동도 이어왔다. 

2017년도에는 광주 애육원, 2018년도에는 부산 소양무지개동산과 인천 보라매보육원에 각 500만원씩 기부하며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눴다.

골든블루는 올해도 ‘You & I 페스티벌’과 전국 각지의 어린이 범죄 예방을 위한 ‘어린이 범죄 예방 뮤지컬 공연 사업’,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등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모두가 잘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