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정수기 구입하고 '일석이조' 혜택까지
한우물 정수기 구입하고 '일석이조' 혜택까지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12.1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우물)
(사진=한우물)

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이 창립 33주년을 맞아 신규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한우물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사은 이벤트는 한우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규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한우물 정수기 HAN-EP5001, HAN-EP5100, HAN-CH3000, HAN-ICH1000(N) 모델이다.

이들 제품을 신규 구매하는 고객들은 ‘클라인즈 65인치 UHD TV, 다이슨 V8 카본파이버 진공 청소기,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위닉스 공기청정기, ‘휴스톰 무선 걸레청소기’ 등 각 모데별로 제공되는 4가지 사은품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또 정수기를 2대 이상 구매하는 신규 고객은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 또는 ‘클라인즈 50인치 UHD TV’를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한우물 마케팅팀 고광석 이사는 “33년간 한결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정수기 렌탈 시장에서 새롭게 한우물의 가족이 되실 신규 고객들에게 일석이조의 만족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우물은 ‘2018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시상식’ 정수기품질혁신부문으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유망중소기업대상은 중소기업이 강한 대한민국 만들기의 일환으로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중소기업을 격려하기 위해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한우물은 국내 유일의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으로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한우물정수기는 특허를 받은 전기분해 정수방식을 적용해 국내 정수기 중 유일하게 전해약알칼리수를 생성한다. 전해약알칼리수는 체액과 유사한 수소이온농도(pH) 7.4~8.5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어 미세먼지로 인해 산성화된 인체를 중화하는 역할을 한다.

또 정수기로는 세계 최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 부터 무독성과 안정성을 검증받아 2004년엔 이례적으로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된 바 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