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내달 9일까지 혁신도시 UCC 공모…총 상금 1200만원
내달 9일까지 혁신도시 UCC 공모…총 상금 1200만원
  • 김재환 기자
  • 승인 2018.11.1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특산물·정책 소개 뮤직비디오·플래시몹 등 영상
혁신도시 UCC 공모전 포스터.(자료=국토부)
혁신도시 UCC 공모전 포스터.(자료=국토부)

국토교통부가 다음달 9일까지 혁신도시 정책 및 인근지역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UCC 영상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혁신도시 인근 맛집과 특산물, 공공기관 소개 및 정책 홍보, 혁신도시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나 플래시몹 등의 영상물이다. 

공모전에는 대학(원)생과 일반인 부문으로 나눠 각각 개인 또는 4인 이내의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작품은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innocity.tv@gmail.com)로 접수한다. 

국토부는 내부위원 예비심사와 전문가가 포함된 심사위원회 최종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 1개와 우수상 2개, 장려상 20개 등 총 26개 작품을 선정해 다음달 17일 발표할 계획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국토부 장관상과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 각각 상금 100만원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장려상 20명은 각 20만원씩 상금을 받는다.

자세한 응모방법과 유의사항 등은 혁신도시 홈페이지(innocity.molit.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토부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혁신도시에 대한 친근감이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혁신도시가 지역 균형발전의 거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부의 직·간접적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ej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